휴젤,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 론칭

머니투데이 홍효진 기자 2024.04.17 09:04
글자크기
휴젤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휴젤휴젤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휴젤


휴젤 (211,500원 ▼9,500 -4.30%)은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리즌 BR'을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휴젤은 자사 브랜드 바이리즌이 '스킨부스터 HA', '스킨부스터 엑서밋'에 이어 고기능성 홈케어 화장품 'BR' 론칭을 통해 토탈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했다고 전했다. 바이리즌 BR은 휴젤의 독자 개발 성분(TARGET HA)과 독자 특허 성분('Botuligin' 'H.ECM') 함유로 수분 탄력, 주름 관리, 장벽 회복 등 3중 안티 에이징 케어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휴젤은 바이리즌 BR 브랜드 론칭과 함께 총 8개 신제품을 선보였다. 스킨 부스팅 제품으로는 속광·속수분·밀도를 동시에 케어하는 'HA 스킨 부스터'와 각질 케어를 위한 '필링 부스터'가 출시됐다. 앰플은 3단계 표적 주름(팔자 주름·눈가 잔주름·이마 인상주름)을 관리하는 '보툴리진 캡쳐 앰플'에 더해 물광 피부를 구현하는 '히알풀러 턴오버 앰플', 미백 효과의 '피그먼트 토닝 앰플' 등 3종으로 라인업 했다.

피부 속 지질과 동일한 성분이 함유된 '리피드풀 리차징 크림' 및 피부 탄력을 돕는 '코어 쉐이핑 마스크' 등 주름 관리에 탁월한 제품뿐 아니라 주름 개선·자외선 차단 이중 기능성을 갖춘 '안티 링클 선크림'도 선보였다.



휴젤 관계자는 "바이리즌 BR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과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며 "휴젤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고기능성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보다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와 깊이가 다른 피부 변화를 원하는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