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 오픈

머니투데이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04.05 17:30
글자크기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수동 '오우드 성수'서 진행
색다르고 특별한 스튜디오 공간, 'NEW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체험 가능

/사진제공=랑콤(LANCOME)/사진제공=랑콤(LANCOME)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O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를 오픈한다.

오는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성수'에서 진행되며, 색다르고 다양한 스튜디오 공간에서 더 새로워진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테마별로 이뤄진 첫번째 공간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는 랑콤의 신제품을 360도 펼쳐진 다이나믹한 비주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곳곳에 마련된 트렌디한 포토존에서는 내가 주인공인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두번째 메이크업 스튜디오 존에서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의 10가지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다.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터치 서비스와 함께 랑콤의 독자 기술인 쉐이드 파인더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파운데이션 쉐이드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탬프 미션을 완료하면 알찬 구성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뗑 이돌 스토어도 마련되어 있어, 현장에서 제품을 테스트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랑콤이 새롭게 선보이는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랑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Advanced Airwear Technology™로 숨 쉬는 듯 편안한 초밀착 커버를 선사한다.


또한, 탁월한 지속력을 자랑해 내 피부인 듯 화사하고 매끄럽게 표현된 피부 메이크업을 다크닝 없이 24시간* 동안 유지시켜주며, 새롭게 추가된 81% 스킨케어 세럼 베이스로 속광이 은은하게 빛나는 세미 매트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 이벤트는 랑콤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오는 4월 8일 랑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출시되며, 4월 11일 공식 출시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