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스킨, 화장품 광고 모델에 '안티히어로' 발매 걸그룹 아이씨유 발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1.03 18:13
글자크기
명동을 중심으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프리티스킨은 새로운 광고 모델로 걸그룹 아이씨유를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제공=프리티스킨사진제공=프리티스킨


이번 광고모델 아이씨유는 프리티스킨의 대표 모델로서 브랜드의 독특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대중에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아이씨유는 얼마 전, 약 2년의 공백을 깨고 발매된 3rd 앨범 수록곡인 '안티히어로(Anti hero)'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선공개 하였으며 안티히어로는 지금까지 유지하던 기존의 색깔에서 과감히 벗어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EDM 댄스곡으로, 오직 아이씨유 만이 표현할 수 있는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들이 펼쳐지는 곡이다.



아이씨유 만의 독특하고, 매혹적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아,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 시너지가 뷰티 산업에서 혁신적인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연에서 얻은 성분, 그 영양이 오롯이 피부에 전달될 수 있도록 연구해온 프리티스킨은 이번 아이씨유의 발탁을 통해 국내에 화장품 브랜드의 입지를 견고히 하는 한편 해외시장에서도 K뷰티와 K팝 선두 리더로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