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SOL), GS25 제휴 도시락 이벤트

머니투데이 한은정 기자 2018.09.21 13:29
글자크기

최근 인기인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협력 이벤트

신한은행 쏠(SOL), GS25 제휴 도시락 이벤트


신한은행은 편의점 GS25와 함께 ‘GS25 도시락 공짜로 먹는방법? 여기 있쏠(SO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바일뱅킹 앱 쏠(SOL)을 최초로 가입한 고객 3만명에게 인기 도시락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GS25의 모바일앱인 ‘나만의 냉장고’ 또는 GS25 도시락 뚜껑에 부착돼 있는 쏠 QR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본인의 취향에 따라 GS25 인기 도시락인 큐브 스테이크, 치킨 몬스터, 정성가득 비빔밥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도시락을 원하지 않는 고객을 위해 GS25 모바일 상품권(4000원권)도 준비되어 있다.



신한은행은 다양한 업계와의 제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금융 플랫폼을 누릴 수 있는 초 맞춤형 서비스(Super Customization)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 쏠은 이번달 국내 금융권 최초로 ‘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성공사례’로 선정돼 글로벌 페이지에도 등재된 바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기를 끄는 편의점 도시락으로 금융과 유통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디지털 금융 결합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