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부산모터쇼서 'QM3 RE S-에디션' 공개…200대 한정판매

머니투데이 황시영 기자 2018.06.11 09:38
글자크기

아이언 블루 색상으로 젊고 스포티한 매력 강조…이달 중순부터 판매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QM3 RE S-에디션'을 공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중순부터 이 모델을 200대 한정판매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QM3 RE S-에디션'을 공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중순부터 이 모델을 200대 한정판매한다./사진=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이하 르노삼성)가 오는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QM3 RE S-에디션(S-Edition)'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올 여름 이 모델을 200대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QM3 RE S-에디션'은 아이언 블루(Iron Blue)를 새로운 바디 컬러로 추가,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내장 인테리어는 알칸테라 시트,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차량 외관에 부착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으로 스페셜 에디션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갖췄다.

이번 아이언 블루를 통해 QM3는 총 10가지 바디 컬러를 갖추게 됐다. 르노삼성은 QM3에 기존 평범한 색상 외에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하고 독특한 색깔을 적용해왔다. QM3는 바디에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등 3가지 루프 컬러를 투톤으로 조합해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QM3 RE S-에디션'은 이달 중순에 공식 출시되며 가격은 이때 공개된다.

QM3는 국내 자동차 시장에 소형 SUV(다목적스포츠차량) 붐을 일으킨 모델이다. 시크한 외관, 17.3㎞/ℓ의 동급 최고 연비, 넓고 실용적인 적재공간, 최신 편의 및 안전사양을 갖췄다.
'QM3 RE S-에디션'/사진=르노삼성자동차'QM3 RE S-에디션'/사진=르노삼성자동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