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BMW드라이빙센터 50만번째 내방 고객인 정용성 고객과 가족들에게는 기념 세레모니 및 사진 촬영
지난 19일 50만번째 내방 고객인 정용성 고객과 가족들은 기념 세레모니와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정씨의 가족에게는 BMW 드라이빙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체험 기회와 점심식사, 뉴 5시리즈 시승 차량 등이 제공됐다.
900여일의 운영 기간 동안 총 50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BMW 드라이빙센터에 내방했으며 7만634명이 드라이빙 체험을 즐겼다. 특히 방문객 만족도 85% 이상, 드라이빙 체험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했다.
한편 BMW 드라이빙센터는 개장 3주년과 방문객 50만명 돌파를 기념해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8월 말부터 약 3개월간, ‘BMW 드라이빙센터 X 일렉트로마트’의 콜라보 전시를 통해 SNS 기반의 온라인 이벤트와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김효준 BMW그룹 코리아 사장은 “BMW 드라이빙센터가 개장 3주년, 방문객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를 바꾸는 데 앞장서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