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는 미국, 중국, 독일 등 6개 나라에 구축한 8개의 물류센터를 통해 코로나19(COVID-19)로 인한 온라인 쇼핑 수요 확대 영향을 받아 실적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또 올해 2분기부터 국내외 오프라인 사업자의 온라인 쇼핑몰 창업 확대 및 온라인 거래금액 증가 등이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예상했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제휴 마케팅 전문 회사 링크프라이스 인수 작업 완료를 통한 시너지 효과도 나타날 것으로 기대했다.
김기록 코리아센터 대표는 "코로나19는 우리가 지금까지 겪지 못한 변화를 주고 있고 이 과정에서 언택트 플랫폼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며 "코리아센터는 글로벌 언택트 플랫폼 기업으로, 주력 사업의 안정적 운영과 한발 앞선 사업 경쟁력을 통해 실적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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