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 키우는 방법은…'비타민'이 최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3.03.27 11:33
외식업계 “고객건강 챙겨라! 비타민 마케팅 활발”
환절기 면역력 키우는 비타민 증정·신메뉴 출시

요즘처럼 낮과 밤의 기온 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는 환절기에는 심혈관 질환과 호흡기 감염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되기 쉬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외식업계에서는 면역력이 떨어진 고객들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감기 예방 및 면역력 증진에 좋은 비타민을 앞세운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겨울철 추운 날씨 탓에 부족해진 각종 비타민의 체내 보충을 돕기 위해 아메리칸 헬스사의 종합 비타민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벌인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고객마당(이벤트 참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스터C 비타민세트(500㎎×2,120일분)’를 증정한다.



스무디 전문 브랜드 스무디킹은 면역력에 좋은 비타민C가 풍부한 캘리포니아산 까마로사 딸기로 만든 스무디를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스트로베리킹 스무디킹'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음 달까지 일부 매장에서 음료 9잔을 먹으면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스무디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에서는 봄철을 맞아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알로에 만다린 샐러드, 헬씨 요거트 후르츠, 단호박 샐러드 케이크 등의 신 메뉴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상국 강강술래 사장은 “일교차가 커지면서 감기나 독감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다”며 “감기 예방 및 면역력 증진에 좋은 비타민을 통해 환절기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번개탄 검색"…'선우은숙과 이혼' 유영재, 정신병원 긴급 입원
  2. 2 유영재 정신병원 입원에 선우은숙 '황당'…"법적 절차 그대로 진행"
  3. 3 법원장을 변호사로…조형기, 사체유기에도 '집행유예 감형' 비결
  4. 4 '개저씨' 취급 방시혁 덕에... 민희진 최소 700억 돈방석
  5. 5 "방시혁 이상한 대화" 민희진 지적한 카톡 뭐길래…네티즌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