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 수험생 위한 수능 이벤트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11.08 13:33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가 수험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충전해 줄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1년 동안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2013년도 수능이 끝나는 이달 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17,000원 상당의 신제품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를 무료로 증정한다.

베이컨과 방울토마토에 향긋한 바질향이 가미되어 입안 가득 신선한 토마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토마토를 주재료로 사용하여 지친 수험생들의 피로 회복에 좋은 메뉴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시험공부로 지쳤을 수험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수험 생활의 끝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험생 모두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T.G.I.프라이데이스에서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모처럼의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