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커피업계,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습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11.05 21:33
글자크기
외식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가 새로운 인력채용에 앞장서고 있다. 매장 운영지원부터 가맹사업, 마케팅, 경영지원등의 분야이다.

◇ 이디야 커피, 신입사원 채용
먼저, 커피 전문기업인 이디야 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5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이디야 커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외식·커피업계,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습니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커피를 향한 열정으로 이디야와 함께 내일을 만들어갈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뽑으며, 채용분야는 가맹사업, 운영지원, 마케팅, 경영지원 등 총4개 부문으로 커피 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다면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1,2차 면접 그리고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상경, 인문, 법정 등 관련 전공자 및 국가등록장애인, 국가보훈 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해 우해하며, 서류전형 원서접수는 이디야 채용 홈페이지(http://rpm31.incruit.com) 혹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ediya.com) 팝업창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진행 된다.



응시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합격자는 오는 15일 이디야 커피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 스시로한국, 경력직 채용
외식·커피업계, 함께 성장할 인재를 찾습니다.
또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대표 최세철)은 하반기 대규모 신입과 경력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부문은 본부장 및 매장 점주, 매니저, 사원으로 총 000명 모집하며, 마감기한 없이 수시 채용 형태로 진행된다.

스시로의 사원은 일본과 미국의 일반적인 근무형태인 시급제 정규직 사원으로, 자유롭게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평일 오전이나 오후만 선택해서 근무할 수도 있고, 주말에만 근무할 수도 있다. 주부나 대학생, 고졸 등 학력이나 나이,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매니저와 점주, 본부장은 경력직이며, 매니저는 외식업계 매니저 경력 2년, 점주는 5년, 본부장은 7년 이상의 자격을 갖춰야 한다. 지역별 매장 총괄관리 경험자는 본부장 지원시 우대한다.

본부장 외 지원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으로 접수방식이고, 본부장은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지원해야 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