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을 위한 귀요미 캐리어 가방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8.13 21:33
무더운 여름 폭염 같은 날씨를 피해 휴가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

여행을 출발하기 위해서는 여행가방을 싸는 것도 하나의 큰 즐거움이다. 특히 가족여행을 떠나는 경우 아이들의 짐도 적지 않은 부피를 차지하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커다란 여행용 가방에 짐을 꾸역꾸역 넣다 보면 여행을 가는 것인지 이사를 가는 것인지 모를 만큼 한 짐이 되곤 한다.

여행의 시작은 짐 꾸리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할 정도로 여행가방을 얼마나 잘 꾸리느냐가 여행의 질을 좌우한다. 사소한 것도 놓치지 않는 꼼꼼한 여행가방 짐 꾸리기는 여행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아이들에게도 자신의 짐을 꾸리고 지게 하여 여행에 대한 책임감과 자신감을 스스로 깨우칠 수 있게 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이에게 너무 크고 무거운 가방 보다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캐리어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로 캐리어처럼 사용하다가 백팩으로 메고 다닐 수도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책가방용으로 좋은 캐리어로 성장기에 너무 무거운 책가방은 보기에도 안쓰러워 보이고 성장에도 안 좋은 영향을 주어 백팩과 캐리어용으로 함께 사용 가능한 가방이 아이들에게 좋다.

ⓒ [출처 : http://domeggook.com/3468764]
현재 (주)캔버시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과 인터넷 도매시장 도매꾹(domeggook)에서는 미국 유아동용품 명품브랜드인 Stephen Joseph의 롤링 백팩이 구매자들의 좋은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아이디어와 캐릭터 디자인으로 어린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 여행이나 유치원, 초등학교 등하교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우리 아이만의 캐리어 가방으로 무거운 가방을 들어야 하는 아이들의 부담을 줄어줄 수 있다. 일반 백팩 정도의 사이즈로 어린이가 들고 다니는데 부담이 없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