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한 여름, 습기 걱정 없이 뽀송뽀송한 우리집 만들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2.08.10 21:33
글자크기
연일 끈적하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아무리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해도 눅눅하고 습한 공기는 어쩔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사무실이나 업소라면 쾌적한 실내환경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눅눅한 습기는 말끔히 없애주고 일하는 기분까지 상쾌하게 올려 주는 게 좋다. 가정은 더더욱 상쾌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습도가 높으면 사람이 느끼는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건강에도 좋지 않다. 실내 습도가 높으면 곰팡이가 피기 쉽고 좀이나 벼룩, 바퀴벌레 같은 유해한 벌레들도 습도가 높은 환경을 좋아한다.



답답하고 습한 여름날씨에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가전으로 제습기를 소개한다.
습한 여름, 습기 걱정 없이 뽀송뽀송한 우리집 만들기


제습기는 대기 중 함유된 습기를 물로 변화시켜 습도를 낮춰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습기로 발생하는 세균·곰팡이 등 유해물질을 억제하므로, 아토피, 천식 등의 질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인기가 많다.



현재 ㈜캔버시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com)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해 제습기를 사용하면 여름이면 더욱 눅눅해지는 옷장 속의 옷들과 이불도, 눅눅한 집안 곳곳의 습기도 제거할 수 있다. 빨래를 널었을 때도 빠른 시간에 습기를 제거해 줌으로써 빨래가 잘 마를 수 있다.

습기가 발생하기 쉬운 아이들 방, 옷장, 신발장, 욕실, 다용도실, 창고 세탁시에 사용 가능하도록 초소형, 초경량화로 습기 걱정 없이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