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사시 ’간식카페, 치킨과 떡볶이의 맛있는 만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4.02 13:33
길거리표 대표 간식 떡볶이가 프랜차이즈화 되면서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맛있는 동네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우후죽순 생겨나는 떡볶이 전문점 중 특히 주목받고 있는 ‘빠사시’(www.bbasasi.co.kr)는 기존의 떡볶이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형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빠사시’는 치킨 1세대 브랜드인 멕시카나에서 운영하는 떡볶이 브랜드로 멕시카나의 24년에 걸친 체계적인 시스템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뿐 아니라 차별회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빠사시는 청정재료로 만든 소스가 일품인 쌀 떡볶이와 각종 튀김, 순대, 매콤까르보나라 떡볶이,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를 자랑한다.


더불어 멕시카나의 자랑인 치킨까지 ‘빠사시’에서 같이 맛 볼 수 있다. 그리고 세트메뉴와 계절메뉴, 커피, 스무디 등 디저트 메뉴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는 비법이다.

또한 분식점에는 불가능한 배달서비스도 가능해 매장 방문고객 뿐 아니라 TAKE-OUT 고객, 배달 고객까지 사로잡을 수 있어 타 브랜드에 비해 가맹점 매출이 높은 편이다.

빠사시 관계자는 빠사시 창업의 경쟁요소로 경험 없는 창업자가 매장운영, 판촉, 홍보, 조리까지 손쉽게 할 수 있는 체계화된 시스템과 일대일 집중 관리를 우선으로 꼽았으며, 타 업종에 비해 높은 마진은 또 다른 경쟁요소라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나랑 안 닮았어" 아이 분유 먹이던 남편의 촉…혼인 취소한 충격 사연
  3. 3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4. 4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
  5. 5 "현금 10억, 제발 돌려줘요" 인천 길거리서 빼앗긴 돈…재판부에 읍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