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신메뉴..경제적인 가격과 실속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0.06 15:33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신메뉴가 새롭게 출시됐다. 경제적인 가격과 실속있는 구성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먼저, 아메리칸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스(www.tgif.co.kr)가 지난 1일 가을철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할 신메뉴 16종을 선보이며 대대적인 메뉴 개편에 나섰다.

T.G.I.프라이데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들은 ‘신선하고 가볍게(Fresh&Light)’를 컨셉으로, 기름에 튀기거나 볶는 대신 구워서 조리해 칼로리를 낮추고, 구성 재료 중 야채와 과일의 비중을 높여 더욱 산뜻하고 부담없이 즐기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메뉴는 파스타 3종, 스타터(전채메뉴) 3종, 샐러드 2종, 추천메뉴 1종, 멕시칸메뉴 1종, 디저트 1종, 칵테일 5종 등 총 16종이다.

신메뉴와 더불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는 어메이징 디너세트는 평일 오후 6시부터 마감까지 제공되며 스타터, 메인메뉴(5종), 디저트, 에이드로 구성된 풀코스 메뉴로 19,000원이라는 ‘어메이징’한 가격에 제공된다.

메인 메뉴 5종은 신메뉴 ‘란체로 치킨 엔칠라다’, ‘비스트로 쉬림프&아스파라거스’, ‘스모크드 살몬 빠네 파스타’외 2종으로 구성된다.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파나 코타’ 또한 추천 신메뉴 중 하나다.

그 외에도 바(bar) 음료를 강화해 정통 펍 바 (pub bar)에서 즐길 수 있었던 다양한 칵테일 메뉴인 ‘테킬라 선라이즈’와 오레오 쿠키, 화이트 카카오와 크림, 아이스크림으로 블랜드한 칵테일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외 3종을 선보인다.

또 셰프의 국수전(www.chefguksoo.co.kr)이 가을을 맞아 5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셰프의얼큰누룽국수, 매콤 골뱅이와 다이어트 해초면, 와규야채볶음, 만두주머니 오뎅꼬치, 완자&와규 스테이크전이다.

최인선 셰프가 선보이는 ‘셰프의얼큰누룽국수’는 중국식 짬뽕과 비슷한 얼큰한 국물이 일품이다. 여기에 바삭한 누룽지를 올려 국수의 단점을 보완한 든든한 한끼 식사 메뉴를 완성했다.

국수을 제외한 메뉴는 안주류로 구성됐다. 여성들을 타깃으로 다이어트와 웰빙을 동시에 잡은 메뉴들이다.

셰프의 국수전 관계자는 “다이어트 해초면에 들어간 해초는 칼로리가 낮고 피를 맑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신메뉴는 다른 국수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없는 메뉴로 구성된 야심작이다”고 말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의정부 하수관서 발견된 '알몸 시신'…응급실서 실종된 남성이었다
  2. 2 "나이키·아디다스 말고…" 펀러닝족 늘자 매출 대박 난 브랜드
  3. 3 "건드리면 고소"…잡동사니로 주차 자리맡은 얌체 입주민
  4. 4 [단독]음주운전 걸린 평검사, 2주 뒤 또 적발…총장 "금주령" 칼 뺐다
  5. 5 "갑자기 분담금 9억 내라고?"…부산도 재개발 역대급 공사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