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메뉴 즐기면, 실속도 차리고..일석이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9.29 15:33
글자크기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실속형 콤보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반응을 사고 있다.
동일한 가격에 푸짐한 양과 다양한 맛이 실속있게 즐길수 있도록 한것이다.

먼저, 베니건스는 9월, 육류와 해산물, 야채 등 다양한 식자재를 결합,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를 새로 출시했다.



콤보메뉴 즐기면, 실속도 차리고..일석이조


닭다리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어우러진 ‘치킨 앤 파스타 콤보’는 치킨 다리 살을 튀겨 데리야키 소스와 버무린 뒤 칠리소스로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요리로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콤보 메뉴이다.

또 ‘빅 트리플 콤보 화히타’ 는 뜨겁게 달군 철판 위에 양파와 피망을 얹고 매콤하게 양념한 치킨, 비프, 새우를 야채와 함께 밀전병에 싸서 먹는 요리로, 육해공의 요리를 한번에 즐길수 있다.



이 외에도 감칠맛 나는 텍스멕스 라이스와 매콤한 비프가 만나 지글지글 거리는 소리까지 맛있는 ‘비프앤라이스 화히타’와 신선한 해산물과 불고기, 2가지 토핑을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즐길 수 있는 ‘콤비네이션 팬 치즈’ 등도 함께 선보였다.

또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인 T.G.I.프라이데이스도 가을을 맞아 신 메뉴 ‘콤비네이션 스큐어’를 선보였다.

콤비네이션 스큐어는 육류와 해산물, 야채로 구성한 콤비네이션 꼬치 메뉴로 그릴에 직접 굽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해 그윽한 스모크향을 느낄수 있다.


두툼하게 썬 안심, 등심, 채끝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한 비프꼬치와 파슬리가루, 케이준스파이시, 으깬 후추로 맛을 낸 새우꼬치, 피망, 버섯, 양파 등 신선한 야채를 조합한 야채꼬치로 구성됐다. 콤비네이션 스큐어는 전국 매장에서 3만개 한정 판매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는 스테이크와 그릴에서 구운 신선한 씨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정메뉴 5종을 내놓았다.

그 중 대표되는 메뉴로 ‘고르곤졸라 블루 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는 최상급 꽃등심 스테이크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4시간 동안 스파이시 레몬 갈릭 오일에 숙성시킨 메뉴다.

아웃백만의 매콤새콤한 바비큐소스를 바른 뒤, 그릴에서 구워낸 신선한 씨푸드 및 야채 스큐어가 함께 제공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