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이름 고객에게 '크라제버거' 사이드 메뉴를 선물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10.04 09:33
글자크기
토종 브랜드 크라제버거(www.kraze.co.kr)가 오는 10월 4일부터9일(한글날)까지 크라제 버거 순 우리말 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글이름 고객에게 '크라제버거' 사이드 메뉴를 선물로..


크라제인터내셔날㈜(대표 민병식)은 대한민국의 문화유산인 뜻 깊은 한글을 기념키 위해, 크라제 관련 순 우리말쓰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것.



주문 전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훈민정음 배경이 담긴 종이에 크라제 관련(예: 그린샐러드: 녹색채소 버무림)문구를 순 우리말로 작성하면, 전 참가 고객에게는 100% 당첨 메뉴 무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또 한글이름을 가진 고객들에게 레귤러감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문 전 자신의 신분증 또는 학생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라제 김은경 상무는 “한글날을 맞이해 대한민국 브랜드 크라제버거를 통해 순 우리말 사용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크라제 버거는 1998년 압구정동에 1호점을 오픈하여 현재 국내 90여개 매장을 운영중이고 해외 홍콩, 마카오, 싱가폴에 이어 오는 11월 미국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