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상금을 잡아라! BBQ 新 메뉴 이름 공모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08.30 13:33
국내 대표 치킨 브랜드 BBQ가 9월 새 메뉴 출시를 앞두고 본격적인 ‘메뉴 이름 짓기’에 나섰다.

이번 이름 공모전은 오는 9월 5일까지 전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직접 응모를 원한다면 BBQ 홈페이지 (www.bbq.co.kr)에 접속 후, 새 메뉴에 어울리는 이름과 이유를 자유롭게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이 주어지며, 아이디어 상 10명에게는 BBQ 만원 상품권 5매씩을, 감사상 100명에게는 BBQ 만원 상품권 1매씩 제공하는 등 푸짐한 선물을 선사할 계획이다.

따끈따끈한 새 이름을 기다리고 있는 BBQ 새 메뉴 모습은 현재까지 미공개 상태. BBQ 홈페이지에는 이름 짓기에 참고할 수 있는 간단한 메뉴 특징만 명시되어 있다.

BBQ 신 메뉴는 프랑스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한식 레스토랑 ‘한림식당’에서 프랑스 현지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 대표메뉴에서 비롯됐다.

‘한림’ 고유의 치킨 레시피에 BBQ 만의 노하우를 더하여 탄생한 이번 메뉴는 바삭 하고 얇은 튀김 옷으로 튀겨진 감칠맛 나는 닭 날개와 순살 치킨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제소스의 달콤, 짭쪼름하며 새콤한 맛의 조화는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한국인의 입맛을 매료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모전의 수상자는 9월 15일 목요일 BBQ 홈페이지에 발표된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우수작품은 실제 BBQ 메뉴 이름으로 전격 출시, 新 메뉴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안을 수 있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01087942276@mt.co.kr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지하철서 지갑 도난" 한국 온 중국인들 당황…CCTV 100대에 찍힌 수법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5. 5 빵 11개나 담았는데 1만원…"왜 싸요?" 의심했다 단골 된 손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