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치킨의 대표메뉴, 퓨전치킨팩토리 전문점 가맹점 확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2011.08.22 18:33
글자크기

치킨 다이닝 프랜차이즈 퓨전치킨팩토리 '치르치르!' 10호점 돌파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퓨전치킨팩토리 ‘치르치르’가 10호점인 명동점을 지난 19일 오픈했다.

치르치르 10호점 명동점은 지상 3층 165m?/SPAN> 규모로 명동 메트로호텔 부근에 오픈하였다. 2010년 10월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경기도, 충청도, 경상도에 오픈 하고 전라도 광주에도 오는 8월 31일 오픈할 예정이다.

‘치르치르’는 퓨전치킨팩토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닭을 재료로 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닭고기의 순수한 맛이 풍부하게 살아있는 ‘몸짱치킨’은 기름을 쫙 빼 담백한 맛과 함께 닭고기의 영양은 그대로 살리고 칼로리와 지방은 낮춰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몸짱치킨의 대표메뉴, 퓨전치킨팩토리 전문점 가맹점 확대..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치킨무 대신에 양파, 토마토, 파프리카 등 신선한 야채와 레몬주스의 황금배율로 치킨맛을 돋워주는 양파소스를 제공하는 것도 이색적이다.



치르치르’는 치킨이 가장 맛있게 익을 때 나는 소리를 의미하는데, 친근한 브랜드 네임만큼 고객에게 가장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한 메뉴 개발, 매장 인테리어, 서비스 교육 등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특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철저한 사전 서비스 교육을 통해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들은 기존 치킨전문점에서 느낄 수 없었던 편안함을 준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와 다양한 치킨요리로 여성 고객을 사로잡은 치르치르는 명동 10호점을 필두로 올해까지 3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창업비용은 99.2㎡(30평)을 기준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가맹비 200만원, 인테리어 3900만원, 초기상품, 집기자재 등을 포함해 총 8400만원 정도다.

리치푸드 여영주 대표는 “치르치르의 경우 배달 보다는 매장 판매와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인 만큼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가맹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 머니MnB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휴문의 ; [email protected]
머니투데이 머니위크 MnB센터 _ 프랜차이즈 유통 창업 가맹 체인 B2C 사업의 길잡이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