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들을 위한 화장품 세트 제안

머니투데이 데일리웨프 제공 | 2010.12.06 11:12
20대와 30대 신부의 피부는 확연히 다르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추천하는 나이대별 신부세트에는 무엇이 담겨 있을까.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 선물 박스 안에 담겼다.

1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2 설화수의 자정미백크림
3 디올의 캡춰 토털 원 에센셜,

4 샤넬의 울트라 꼬렉씨옹 리프트 스컬프팅 퍼밍 세럼,
5 에스티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6 시슬리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20대
20대 후반의 여성의 피부는 틈이 벌어지기 시작해 바짝 마른 나뭇잎 처럼 푸석거리기 시작한다. 피부의 갈증이 심해지는 시기로 수분에 가장 신경써야 할 때. 점점 칙칙해지는 얼굴빛이 걱정이라면 미백 제품을 함께 고르자

1 설화수‘자정라인’

빛은 뿌리 깊은 기미와 잡티를 남기지만 열은 피부를 전체적으로 손상시켜 노란기와 붉은기를 띄게 만든다. 설화수는 빛과 열을 동시에 케어하는 미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정라인을 신부세트로 추천한다.

효과적인 미백을 위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 주는‘자정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형 미백기능성 로션‘자정수액’, 미백의 근본을 다스리는‘자정미백크림’, 자외선 차단과 미백 효과의‘상백크림’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 디올‘익스텐션 라인’

스킨케어 효과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단계에 필요한 것은 스킨로션. 디올의 수분 모이스처라이 저 제품 중 가장 리치한 텍스처를 제공하는‘유스 에센셜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인 크림’은 피부에 즉각적인 생명력을 제공한다.‘

유스 에센셜 하이 드레이팅 에센스-인 로션’은 트리트먼트의 첫 단계로 에센스를 함유하는‘에센스-인’포뮬라로 구성되어 있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가꿔 줄 신부 세트.

3 비오템 ‘아쿠아트리오’

아쿠아트리오는 5000ℓ의 스파워터와 풍부한 미네랄이 수분을 집중 공급할 뿐 아니라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3가지 피부 타입(건성·중복합성·지성)에 따른 맞춤 미네랄 공급으로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1단계 클렌징 폼으로 피부를 정화하고 2단계 스킨로션으로 피부 보습을 준비, 3단계 크림의 완벽한 수분 공급으로 이루어져 있다.

30대

30대에 들어서면 직장생활, 결혼, 임신 및 출산등으로 일상적인 스트레스 강도가 높아지면서 수분 부족 현상이 나타난다. 또 피부 콜라겐 질 저하로 피부 탄력이 눈에 띄게 떨어지기 시작한다. 이때에는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공급해 줄 수 있는 제품을 구입해본다.

1 설화수 ‘수율라인’

설화수의 수분라인을 리뉴얼한 탄력 수분 라인인 수율라인. 이 라인은 충실한 수분공급과 근원적인 피부체질 변화를 통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가득 머금도록 한다.

또 지친 피부의 빈틈까지 촘촘하게 채워 탄력을 부여한다. 설화수 수율라인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율크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수율에센스, 농축된 한방성분이 피부를 깊고 충실하게 적셔주는 수율미스트 3종으로 구성된다.

2 랑콤‘레네르지 볼륨메트리 라인’

30대 신부를 위해 제안하는‘레네르지 볼륨메트리 라인’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라인이다. 바르는 즉시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어 충분한 보습감과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리프팅 뷰티로션,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쉐이핑 세럼, 날렵한 얼굴선을 가꿔주는 리프팅 앤 쉐이핑 크림, 눈가 볼륨을 채워주는 퍼밍 아이크림 등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3 샤넬‘울트라 꼬렉씨옹 리프트’

피부의 밀도와 구조를 되찾아 탄력 있고 고른 톤의 피부로 가꿔주는 라인이다. 얼굴의 3차원 입체구조적 관점에서 불륨을 부여하고 안정성과 균형을 유지시켜 준다. 아이 리프트는 눈가의 밀도와 톤, 유연성을 회복시켜준다. 단기간에 깊은 주름과 잔주름이 눈에 띄게 완화되고 다크 서클이 완화된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퍼밍 세럼에는 부드럽고 탄력 있는 리프팅 필름을 형성하는 스위트 아몬드 단백질에서 추출한 종합체가 들어있다. 탄력이 고민인 30대 신 부에게 적합한 선물이 될 것.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3. 3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4. 4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