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추석 앞두고 관내 경찰서·소방서 찾아 격려

머니투데이 경기=이민호 기자 2024.09.13 13:08
글자크기
김운남 고양시의장(앞줄 가운데)과 의원들이 지난 12일 경찰서를 찾아 격려하고 이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고양시의회김운남 고양시의장(앞줄 가운데)과 의원들이 지난 12일 경찰서를 찾아 격려하고 이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고양시의회


경기 고양특례시의회는 김운남 의장, 교섭단체 대표의원, 각 상임위원장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고양경찰서, 일산동부경찰서, 일산소방서, 일산서부경찰서, 고양소방서 등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해 격려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시민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석자들은 경찰서 및 소방서 기관장 면담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 안전 대책을 점검하고 이들을 격려했다.



특히 각 기관 현장 근무자 의견을 청취하고, 추석 연휴기간 발생할 수 있는 안전 문제에 대한 대비책을 논의했다. 의회는 이번 방문을 계기로 각 기관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시민들의 안전과 복지 향상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

김 의장은 "추석 연휴 기간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경찰·소방 공무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양시의 안전망을 더욱 견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