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팜스테이', 한국 관광지 담은 '코리아 에디션' 트립 투 코리아 마스크팩 출시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9.09 16:31
글자크기
㈜명인화장품의 글로벌 K뷰티 브랜드인 '팜스테이'에서 한국의 주요 관광지 이미지를 담은 '코리아 에디션' 트립 투 코리아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 국에 수출 중인 팜스테이의 관계자는 "마스크팩은 K뷰티를 알린 초석이 된 제품이다. 지금도 많은 국가에서 한국 마스크 팩을 찾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K뷰티 외에 또 다른 '한국의 아름다움'을 함께 전파하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명인화장품의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팜스테이’에서 한국의 주요 관광지를 담은 ‘코리아 에디션’ 트립 투 코리아 마스크팩을 출시했다./사진제공=명인화장품 명인화장품의 글로벌 K-뷰티 브랜드 ‘팜스테이’에서 한국의 주요 관광지를 담은 ‘코리아 에디션’ 트립 투 코리아 마스크팩을 출시했다./사진제공=명인화장품


해당 제품은 현재 팜스테이의 글로벌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인 체험단 이벤트에 다양한 국적의 많은 참여자들이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립 투 코리아 마스크팩이 외국인 관광객, 또는 외국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의견.



트립 투 코리아는 4곳의 각각의 여행지에 콜라겐, 히아루론산, 비타민C, 펩타이드를 주 성분으로 한 4종의 마스크 팩을 함께 담은 콤보 제품으로 팜스테이의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팜스테이는 현재 6대륙 약 70여개 이상의 나라에 수출 중인 16년의 역사를 가진 명실상부 K뷰티 선두 브랜드이다.



사진제공=명인화장품 사진제공=명인화장품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