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멜론 출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4.09.04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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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멜론 출시


빙그레는 6종이었던 '더단백' 드링크 제품에 신규 향료로 멜론을 넣은 제품을 추가 판매한다.

2021년 5월 드링크 초코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진출한 '더단백'은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올해 초 신규 향료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를 연이어 선보였다. 이번 멜론 신제품 출시로 모두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만들었다.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구성돼 있다. 1팩 기준 당류 함유량은 1g 미만이고 단백질은 20g 들어있다. 단백질 함량은 달걀 약 3.6개분으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다.



빙그레는 신제품 멜론 출시와 더불어 광고 모델인 배우 김무열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단백 제품을 체험하며 운동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더단백 챌린저스 8기 20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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