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살 연하 여친 최초 공개…"2년째 열애중, 결혼 계획은"

머니투데이 전형주 기자 2024.08.29 06:03
글자크기
가수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캡처가수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캡처


가수 김종민이 11살 연하 여성과 2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김종민은 지난 28일 공개된 웹 예능 '뇌절자'에서 자신의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김종민이 방송에서 열애 사실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김종민은 이날 '여자친구 어디가 좋아 반했냐'는 질문에 "일단 나를 귀여워해준다. 나를 애기 보듯이 본다"고 말했다.



나이 차이를 묻는 말에는 "연상은 아니다. 연하"라며 "이런 거 말해도 되나. 11살 차이 난다"고 했다.

이어 사랑하면 나이는 크게 신경 쓰이지 않는다며 "그분이 신경 쓰면 뭐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캡처/사진=유튜브 채널 '찹찹' 캡처
김종민은 "나를 너무 귀여워하고 좋아해주니까 너무 고맙다. 여자친구가 내 실물이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한다. 방송할 때는 망가지니까 그렇게 생각했다가 다른 모습이 모였나 보다"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 계획에 대해서는 "아직 날을 잡거나 그런 것은 아니다"면서도 "(결혼할) 마음은 있다. 그건 다 있는 것 아니냐"고 여지를 남겼다.

MC 김희철은 "형수님께서 엄청 지적인 느낌이다. 기품있으셔서 형이 아기 같은 느낌이긴 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