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브랜드 '린' 로고/제공=우미건설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그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로 2006년 도입했다.
리뉴얼된 린은 '순수함'을 아이덴티티로 설정했다. 주거의 본질적인 기능에 충실하고 간결한 디자인을 가진 주거 상품을 추구하겠다는 의미다.
로고 글자체도 다듬었다. 커뮤니티를 의미하는 C자형 원은 주황색 온점으로 바뀌었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린은 주거의 본질적 기능을 추구한다. 입주민들에게 본연의 삶을 위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시장의 변화에 앞서 유행을 이끌어가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