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https://thumb.mt.co.kr/06/2024/05/2024052310535365322_1.jpg/dims/optimize/)
배스 앤 바디 웍스는 일상에서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스러움과 품질을 갖춰 바디 제품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매스티지(Masstige)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도 해외여행을 갔다 현지에서 사 오거나 온라인 직접구매(직구), 구매대행으로 사서 사용할 만큼 인지도가 높다. 북미와 유럽 등 43개국에 2000여개 매장을 갖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배스 앤 바디 웍스의 대표 향인 '깅엄' 등 57종 향기를 시작으로 향기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깊게 파고드는 10·20세대의 '디깅(digging)' 소비는 물론, 30·40세대의 주요 관심사인 웰니스(Wellness·몸과 마음의 종합적 건강) 트렌드 등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다는 전략이다.
신세계 모바일 앱 쿠폰을 통해 구매 선착순 300명에게는 정품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를 신백리워드로 지급한다. 또 카카오톡에서 '배스 앤 바디 웍스' 채널을 플러스친구로 추가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24일 강남점 1호점과 동시에 시코르닷컴과 SSG닷컴,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등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를 시작하고, 오는 6월 중순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선물 수요까지 공략한다. 향후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인 시코르 오프라인 매장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화장품 장르 시너지를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