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데이타, 베트남 트웬디 소프트웨어와 MOU 체결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5.21 16:35
글자크기
에이데이타(대표 이동혁)가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서 트웬디 소프트웨어(대표 LE HOANG LONG)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데이타에 따르면 베트남 하노이 소재의 트웬디 소프트웨어는 현지 10대 블록체인 개발사다. 웹·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개발 역량을 보유했다.



이번 MOU로 에이데이타는 베트남을 전초기지로 삼아 글로벌 시장 진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트웬디 소프트웨어와의 협력을 통해 양국 간 시장에서 유익한 결과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했다.

에이데이타는 데이터 전문 솔루션 개발,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 통합 및 분석 등 데이터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 중인 업체다. 데이터 분석 과정에서 중요한 데이터 준비(수집 및 전처리) 단계의 이슈를 해결하는 솔루션 'SCV'(Smart Collection Vehicle)와 'A-rranger'를 글로벌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할 예정이다.



LE HOANG LONG 트웬디 소프트웨어 대표는 "아시아 태평양 시장 공략을 위해 에이데이타를 파트너로 선택했다"며 "이번 MOU로 양사가 성공과 상호 이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동혁 에이데이타 대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앞으로 IT산업의 중심지가 될 것"이라며 "트웬디 소프트웨어와 협력해 미래 성장을 준비하고 글로벌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에이데이타(사진 왼쪽) 및 트웬디 소프트웨어 CI/사진제공=에이데이타에이데이타(사진 왼쪽) 및 트웬디 소프트웨어 CI/사진제공=에이데이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