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2개 기업, 교육 콘텐츠 전문가 양성 '맞손'

머니투데이 권태혁 기자 2024.05.07 13:48
글자크기

오는 6월1일부터 7월11일까지 2024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가운데)과 하근호 맑은소프트 대표(가운데 왼쪽), 김상철 에듀콘 대표(가운데 오른쪽)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가운데)과 하근호 맑은소프트 대표(가운데 왼쪽), 김상철 에듀콘 대표(가운데 오른쪽)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사이버대


서울사이버대학교가 지난 3일 에듀콘, 맑은소프트와 교육 콘텐츠 전문인력 양성 및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 임정선 평생교육원장, 구국모 입학부총장, 남상규 전략기획처장과 김상철 에듀콘 대표, 하근호 맑은소프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에듀콘은 △토익기출 강좌 △서울대와 카이스트 교수진이 참여하는 온라인 테솔 강좌 △서울대 교수진으로 구성된 자녀교육 강좌 △한국어 강좌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맑은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학습관리시스템(LMS)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LMS 이러닝솔루션 분야에서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한 기업이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부 승인을 받은 클라우드 보안 인증 'CSAP'(Claoud Security Assurance Program)를 취득했다.

이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4차 산업기술의 전문인력 양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력해 미래 사회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배출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오는 6월1일부터 7월11일까지 2024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