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출시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5.03 09:35
글자크기
숨37° 모델 수지가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신제품을 선보이는 모습/사진=LG생활건강숨37° 모델 수지가 시크릿 에센스 4세대 신제품을 선보이는 모습/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448,000원 ▼7,000 -1.54%)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슬로우에이징 에센스인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된 숨37°의 대표 제품이다. 사계절에 걸쳐 자라나는 86종의 식물을 오랜 시간 정성스럽게 발효해 만든 '싸이토-펌TM(Cyto-fermTM)'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주는 에센스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출시 이래 14년 이상 쌓아온 발효 연구 기술로 완성한 시크릿 에센스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마이크로바이옴 연구로 찾아낸 피부 장벽 케어 핵심 성분을 더한 '싸이토-펌 액티베이터™(Cyto-ferm ActivatorTM)'는 기존 싸이토-펌™ 대비 4배 강력한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이다. 여기에 숨37°만의 기술력으로 기존 3세대 제품 대비 20% 더 미세하고 2.2배 풍부하게 담아낸 세라마이드 4종을 함유했다.

더욱 강력해진 4세대 시크릿 에센스는 백화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선보인다. 백화점에서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시크릿 위크'에서는 시크릿 에센스 80ml 및 150ml 용량 제품이 포함된 런칭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백화점 숨37° 매장에 방문만 해도 시크릿 에센스 체험분 샘플을 증정한다. 올리브영에서는 5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시크릿 에센스 30ml 기획을 출시하며 신규 구매 고객 대상 온라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숨37°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에센스 4세대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면서 "순하면서도 더욱 강력한 성분과 효능을 갖춰 업그레이드된 이번 신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