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자 8일 만에 2만명 돌파

머니투데이 유예림 기자 2024.05.02 09:50
글자크기
/사진제공=KGC인삼공사/사진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번 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이 2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도 가정의 달 프로모션 대비 72% 증가한 수치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모델인 임영웅 브로마이드, 포토카드 등 프로모션 혜택을 받기 위해 멤버스 가입이 급증했다고 분석했다.



이번 행사에선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홍삼정'뿐 아니라 '천녹', '장수:율', '에브리타임', '홍삼톤', '다보록' 등 부모님 선물로 좋은 제품들이 골고루 인기를 끌었다. 8일 동안 구매 건수는 전년도 프로모션 대비 25% 증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달 17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 동안 정관장 구매 고객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는 임영웅 등신대를 설치하는 등 임영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인증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정관장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선 임영웅의 멤버스 전용 영상과 광고 메이킹 필름을 2일부터 공개한다. 메이킹 필름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임영웅의 디지털 굿즈인 휴대폰 배경 화면 2종 등을 제공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