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머니투데이 박지우 인턴기자 2024.04.30 18:37
글자크기

5월 1일부터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신규 입점
입점 기념한 듀얼소닉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이 오는 5월 1일부터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 신규 입점하게 됐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듀얼소닉사진제공=듀얼소닉


특히 이번 신규 입점을 발판 삼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판매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서도 홈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을 만날 수 있다.

듀얼소닉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지온메디텍의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하는 제품은 듀얼소닉의 스테디셀러 '듀얼소닉 맥시멈'과 최근 출시한 화제의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 등이 있다.



듀얼소닉 맥시멈은 특허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뿐 아니라 고주파, 미세전류, 일렉트로포레이션, RED LED, YELLOW LED, IR LED 총 7가지 기능을 하나의 기기에 집약한 멀티 복합 관리기기다. 특히 카트리지 교체 없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능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 듀얼소닉 알토는 업계 유일 7가지 주파수의 3중 고주파 기술로 얼굴부터 입 주변, 바디까지 신체 각 부위에 맞게 집중 탄력 관리가 가능한 고주파 특화 제품이다. 브랜드 최초 립 고주파 모드로 입가 주변까지 섬세한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처진 바디 피부 탄력 관리까지 할 수 있어 여름철 집중 탄력 관리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듀얼소닉은 이번 기내 면세점 입점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책자에 실린 듀얼소닉 페이지를 찍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필수 해시태그로는 #듀얼소닉 #듀얼소닉대한항공, #듀얼소닉면세점, #듀얼소닉인증이벤트 #듀얼소닉소문내기 등이 있으며, 이벤트 참여 완료 구글 폼을 통해 제출하면 최종 참여가 완료된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듀얼소닉을 기내에서도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 끝에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듀얼소닉 뷰티 디바이스는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피부 집중 탄력 관리하기 좋은 제품으로 이번 입점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은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내·외국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듀얼소닉 제품은 대한항공 스카이샵 홈페이지나 기내 직접 주문을 통해 구매 후 탑승한 비행기 안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