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테크놀로지 '리버스 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4.04.30 14:10
글자크기
더테크놀로지 '리버스 삼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1위 달성


더테크놀로지 (423원 0.00%)는 모바일게임 '리버스 삼국'이 구글플레이 스토어(29일 기준)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6일 정식 출시 이후 나흘만의 성과다.

더테크놀로지의 관계자는 "당사의 게임사업 첫 작품인 '리버스 삼국'을 선택해준 많은 분께 감사를 드린다.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리버스 삼국'은 삼국시대에서 펼쳐지는 현대판 타임 슬립 스토리를 기본으로 한다. 삼국지의 기본적인 스토리를 충실히 재현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새로운 역사를 만들 수 있다.

또 전문 성우진의 풀 더빙으로 애니메이션 영화처럼 느껴지는 높은 영상미와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흥미로운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100명 이상의 삼국지 장수와 각 장수 별 고유 스킬이 존재하고, 속성에 따른 상성과 직업에 따라 전략적인 진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한편 더테크놀로지는 게임사업 진출을 위해 지난 3월 29일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신규로 사업목적을 추가했고, 첫 게임인 '리버스 삼국'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노력했다.

이 관계자는 "게임 사업 진출을 통한 매출 실현으로, 향후 수익구조의 다변화를 통한 재무구조 개선에 긍정적 영향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