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 원스토어 3월 우수 베타게임 선정

머니투데이 성시호 기자 2024.04.25 10:30
글자크기
/사진제공=원스토어/사진제공=원스토어


국산 앱마켓 원스토어가 3월 우수 베타게임으로 노스텔라의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레전드 좀비 헌터 키우기는 좀비 바이러스로 멸망에 직면한 인류가 좀비를 처치하고 백신을 찾는 여정을 담았다. 탐색·장비·스킬·승급·던전 등 콘텐츠로 플레이어에게 다채롭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노스텔라는 '유저와 공감할 수 있는 게임 제작'을 목표로 하는 신생 게임 개발사다. 2020년 설립 이후 '귀검사 키우기: 파밍 방치형 RPG' 등을 출시했다. 신정훈 노스텔라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를 지향한다"며 "원스토어 베타테스트에서 받은 피드백을 반영해 더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으로 개발사들의 콘텐츠 제작과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우수 베타게임에 선정된 개발사는 SK C&C의 클라우드Z에 적용하기 위해 필요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게임을 출시한 달부터 그 다음달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원스토어는 4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 '나의 신녀 키우기', '흑백용사 키우기' 등 전시작 2종을 이달 말까지 공개한다며 전시 기간 해당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2000원 상당의 보상을 부여한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