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CEO, 조찬 특강 '먼슬리 포럼' 개최…이해선 한국마케팅협회장 초청 강연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4.24 18:21
글자크기
휴넷(대표 조영탁)은 4월 2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라나스에서 '휴넷CEO 먼슬리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기업 CEO 100여 명이 참석했다.

휴넷CEO 조찬포럼./사진제공=휴넷휴넷CEO 조찬포럼./사진제공=휴넷


이날 행사에서는 이해선 한국마케팅협회 회장의 '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특강이 진행됐다. 이해선 회장은 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CJ오쇼핑, 코웨이 등을 거쳐 햇반, 비트, 미장센, 설화수 등의 히트 상품을 만들어냈다.



이해선 회장은 강의에서 "비지니스 즉 업의 본질을 생각할 것, 기업의 생존과 영속성의 두 기둥은 내부에서 새로움을 만드는 혁신과 창밖에서 움직이는 고객을 보는 마케팅"이라며 "자신이 좋아하는 상품이 아니라 시장, 즉 고객의 니즈를 찾아 상품화하고 미래와 현재를 동시에 보는 경영을 하라"고 강조했다.

'휴넷CEO 먼슬리 포럼'은 월 1회 휴넷CEO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조찬 특강으로, 각 분야 전문가 강의와 회원간 네트워킹이 진행된다. 다음 강연은 5월 22일 애덤 스미스 연구의 대가인 성균관대 경제학과 김광수 교수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휴넷CEO는 기업의 CEO 및 임원을 대상으로 하는 C레벨 전용 프로그램으로 '베이직'과 '프리미엄' 멤버십 중 선택할 수 있다. '베이직'은 최고 석학과 전문가들이 쓰는 아티클 '비즈니스 리뷰'와 10분 내외의 핵심 영상 강의 '인사이트 클립'이 매일 새롭게 제공된다.

경영, 리더십, 기술혁신, 트렌드, 인문 등의 분야에서 임원들이 꼭 알아야 할 주제가 다루어진다. 또한 '프리미엄'은 베이직 서비스에 추가로 매월 1회 필독서 및 조찬 특강이 제공된다. 3개월 마다 휴넷CEO 교수진의 오프라인 강연도 참여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