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 출시

머니투데이 박미주 기자 2024.04.24 09:51
글자크기
대원헬스랩/사진= 대원제약대원헬스랩/사진= 대원제약


대원제약 (15,030원 ▼230 -1.51%)이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을 '대원헬스랩'으로 변경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대원헬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시작해 지속적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온 장대원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롭게 내놓은 브랜드다. 모든 사람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좋은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건강 스펙트럼을 넓혀 나가는 것을 모토로 한다.



대대적인 제품군 재편으로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 갱년기, 시니어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12개의 기능성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라벨 색상을 달리 해 소비자가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한다. 신규 회원은 최대 2만 원 쿠폰팩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을 한 회원은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원헬스랩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원헬스랩 담당자는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하고 우수한 원료만을 엄선하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대원헬스랩이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품질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