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2024 브랜드 파워대상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4.04.18 17:30
글자크기
-브랜드파워대상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의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2024 브랜드파워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2024 브랜드 파워대상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은 산업 경쟁력 제고 및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상이다.



'기영이숯불치킨'은 '숯불치킨 제대로 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숯불에 한 번, 오븐에 두 번 구워내어 불맛을 제대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기영이숯불치킨은 가맹 계약 240건을 돌파했다. 가맹사업을 시작한 2022년 5월 9일부터 2024년 4월 11일까지 약 24개월 만에 이뤄낸 결과이다.



특히 기존 타 숯불치킨 브랜드와는 다른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 새롭게 출시된 '라면사리 토핑', 매운 감칠맛이 가득한 '핫소금 통마늘숯불치킨'은 최근 SNS에서 Z세대에게 인기를 끌면서 남녀노소가 즐기는 숯불치킨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기영이숯불치킨 관계자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열심히 운영해주시는 가맹점주분들 덕분에 대한민국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가맹점과의 동반성장을 최우선 목표로 두고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맛,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