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빌, 체지방감소·에너지충전 한 샷에 '악마다이어트 샷' 출시

머니투데이 박새롬 기자 2024.04.11 16:36
글자크기
악마다이어트 샷/사진제공=팜스빌악마다이어트 샷/사진제공=팜스빌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팜스빌의 브랜드 '악마다이어트'가 프리미엄 2중제형(이중제형) 멀티비타민&미네랄 신제품 '악마다이어트 샷'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팜스빌 측은 "프리미엄 비타민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이중제형' 패러다임으로 변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한 신제품"이라며 "이중제형은 영양소마다 가진 체내흡수율과 생체이용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악마다이어트 샷'은 서울대 약대 신완균 명예교수(전문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B군의 흡수율을 고려, 고함량 비타민으로 개발됐다. 정제와 액상이 1병으로 구성된 올인원 다이어트 샷으로, 정제·캡슐·액상 모두 100% 국내 생산한다. 모노블러드오렌지 농축액을 첨가, 레드자몽 맛을 띤다.

회사 관계자는 "주원료인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과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함량 최대 5000%인 비타민미네랄 15종으로 구성했다"며 "체지방 감소, 에너지대사, 항산화건강, 면역 기능, 영양 균형 등을 꼼꼼히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했다. 이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저분자피쉬콜라겐,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등의 부원료도 함유했다"고 덧붙였다.



팜스빌 측은 "악마다이어트 샷을 필두로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프리미엄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겠다"면서 "이를 통해 소비자의 기대와 시장 흐름에 빠르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팜스빌은 전문약사 상담 기반의 건강맞춤형 플랫폼 '애플트리김약사네'와 생활밀착형 다이어트 브랜드 '악마다이어트' 등을 운영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