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엔터프라이즈, '꾸븐 닭선생 숯불두마리치킨' 론칭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3.28 17:32
글자크기
국밥 프랜차이즈 '마선생마약국밥'을 운영 중인 올림엔터프라이즈가 신규 치킨 프랜차이즈 '꾸븐 닭선생 숯불두마리치킨'을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꾸븐 닭선생 숯불두마리치킨'은 가성비 높은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다. 두 마리 치킨을 한 마리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름기를 쫙 빼내고 참숯으로 구워 담백하고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며 "본사만의 특별한 재료와 기술을 도입해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와 단계별로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맛볼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측은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오는 4월10일까지 브랜드 CI(로고) 콘테스트도 개최한다고 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디자이너 플랫폼으로 알려진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콘테스트 1등 수상자에게는 상금 120만원이 주어진다.

올림엔터프라이즈는 기존 국밥 프랜차이즈 '마선생마약국밥'을 다년간 운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 기획 △가맹 사업 전개 △전문적 운영 관리 등을 통해 '꾸븐 닭선생 숯불두마리치킨'의 전국 가맹점 모집에 본격 나설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부분의 재료를 자체 물류센터에서 공급해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전국 매장에서 통일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최소 인원, 최소 공간으로 1인 창업도 가능하다"고 했다. 이어 "홀, 배달 전문, 숍인숍 등 원하는 시스템으로 창업할 수 있다"며 "가맹비·교육비·로열티 면제 등 브랜드 론칭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올림엔터프라이즈사진제공=올림엔터프라이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