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이민컨설팅, 창립 10주년 기념 미국 투자이민 특별 세미나 개최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27 17:23
글자크기
미국 투자이민 전문기업 모스이민컨설팅이 4월 6일 토요일 오전 11시 JW 메리어트호텔 서울에서 창립 10주년을 맞아 전문가 초청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모스이민컨설팅사진 제공=모스이민컨설팅


올해 10주년을 맞은 모스이민컨설팅은 24개 투자 프로젝트에 300여 가구의 미국 투자이민 투자자들을 유치해 수속을 진행 중에 있으며 수속 고객 전원이 미국 투자이민 고객이다. 17년 간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만을 전문적으로 맡은 미국 대형 로펌 파트너 변호사가 모든 고객 수속을 전담하며 2023년에는 미국 투자이민을 통한 영구영주권 국내 최다 승인 실적을 올린 바 있다.



이번 모스이민컨설팅의 창립 10주년 특별 세미나에서는 우선 미국 투자이민 전문 이용진 미국 변호사가 연사로 나와 영주권 취득을 통한 명문대 입시, 미국 대학 졸업 후 현지 취업 등 미국 유학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정보에 대한 강연을 선보이며 영주권 취득뿐만 아니라 이민, 세무, 부동산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어서 모스이민컨설팅 이병인 대표가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 선택에 대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한다. 투자 프로젝트 선택 시 고려해야 하는 핵심 5가지 내용을 위주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객관적 정보 제공이 핵심이다.



마지막으로 모스이민컨설팅에서 미국 투자이민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중인 '하얏트 톰슨 호텔 팜스프링스 프로젝트' 및 '포시즌스 서프 클럽 레지던스 프로젝트', '코타베라 2프로젝트'의 임원들을 초청, 프로젝트 소개 시간을 갖는다. 모스이민컨설팅 관계자에 따르면 세 프로젝트는 모두 확실한 담보와 믿을 만한 네임 밸류를 갖고 있어 모스이민컨설팅 측이 자신 있게 소개 중에 있다.

모스이민컨설팅의 이번 세미나 참가 신청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