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밀리, 日 로프트에 이어 플라자·아토코스메 입점 확정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4.03.27 17:30
글자크기
글로잉 뷰티 브랜드 '밀리밀리'(대표 유민혜)가 일본 진출을 위한 씨딩 10개월 만에 로프트(LoFT) 100여 개 매장 입점에 이어 플라자(Plaza) 79곳 및 아토코스메 28곳에 대한 추가 입점을 확정지었다고 27일 밝혔다.

밀리밀리는 글로벌 세일즈 파트너 '케이몬즈'와 함께 지난해 5월 첫 해외 바이어 씨딩 작업에 착수, 현재 해외 9개국에 진출한 브랜드다.



케이몬즈는 1인 뷰티 브랜드부터 대규모 그룹사 브랜드까지 다양한 뷰티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수출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현지에서 직접 검증한 글로벌 바이어와 직접 연결하면서 크고 작은 수출 레퍼런스를 축적 중이다.

업체에 따르면 밀리밀리는 일본 시장에 처음 진출한 것치고는 이례적으로 200여 개가 넘는 버라이어티숍에 입점했다. 현지에서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2024년 분기별 계획 수립 및 'K-코스메페스티벌'(로프트 주관, 4월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성진 케이몬즈 대표는 "최근 일본 현지 파트너사 초청으로 입점이 확정된 플라자 및 엣코스메의 도쿄 주요 매장을 점검하고 왔다"며 "본격적인 세일즈에 앞서 전략적 논의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이어 "'밀리밀리'가 일본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민혜 밀리밀리 대표/사진제공=밀리밀리유민혜 밀리밀리 대표/사진제공=밀리밀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