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홍콩 몽콕서 성황리에 글로벌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 진행

머니투데이 조한송 기자 2024.03.18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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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메디큐브팝업 방문 고객/사진=에이피알홍콩메디큐브팝업 방문 고객/사진=에이피알


에이피알 (335,500원 ▲5,000 +1.51%)은 지난 4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 홍콩 몽콕 글로벌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의 매출액이 8일 만에 1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홍콩 내 유명 쇼핑가 몽콕 내 자리잡은 모코몰 (Moko Mall, 193 Prince Edward Road West, Mongkok)에서 열렸다. 모코몰은 전체 6층, 1만 평 사이즈로 몽콕 내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세계적인 브랜드가 다수 입점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팝업 스토어 곳곳에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를 중심으로 다수의 뷰티 디바이스가 전시됐다. 에이피알은 콜라겐 라인과 제로 라인 등 메디큐브의 대표 화장품 제품을 함께 전시해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의 시너지를 강조했다. 현장에는 현지 셀럽 '질리언 청'과 '그레이스 챈' '니콜라 청' 등이 찾아 열기를 더했다.

에이피알은 올해 홍콩에 추가 팝업 스토어를 열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홍콩은 단독 누적 뷰티 디바이스 판매 10만대 돌파를 목전에 뒀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모코몰 내 뷰티 팝업스토어에 이렇게 인파가 몰린 것은 이례적으로 평가받는다"며 "홍콩에서 K-뷰티의 좋은 선례를 남긴 만큼 향후 관련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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