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몽은 카테고리 개편을 통해 청소를 비롯한 오프라인에 특화된 생활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관련 전문가를 확충한다. 이를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종합 프리랜서 마켓으로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여름 성수기 수요 폭증과 가격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부터 에어컨 얼리버드 청소 기획전을 연다. 누적 서비스 3만건 이상의 검증된 업체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현장 부당 추가금 발생 시 100% 환불, 청소 전 점검 및 피해 방지막 설치, 전문가 취소 시 즉시 재배정 등 고객 안전 보장 제도를 실시한다. 지속적으로 서비스 전반에 걸쳐 고객 지원 정책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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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헌 크몽 대표는 "비즈니스 전문가 매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노하우를 활용해 오프라인에서도 생활 서비스 전문가를 매칭하는 영역까지 확장했다"며 "전문가가 필요한 영역을 두루 섭렵하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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