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멤버십 앱 '톨게이트'에 미니 게임 도입…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4.03.06 17:34
글자크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에반하다가 자체 멤버십 앱 '톨게이트'에 미니 게임 서비스를 도입했다.

사진제공=커피에반하다사진제공=커피에반하다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제공했던 간편결제, 스탬프 적립 및 무료쿠폰 증정, 매장 검색 등에 미니 게임을 추가하여 고객들이 브랜드와 더욱 활발하게 상호작용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오픈한 게임은 사용자들이 가상의 음식점을 운영하면서 햄버거와 샌드위치를 만들어 손님들에게 판매하는 콘셉트이다.



이때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획득한 게임 코인으로 멤버십 앱에서 언제든지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게임도 하고 무료 음료 쿠폰도 얻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커피에반하다 관계자는 "자사 앱에 게임 서비스를 도입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커피에반하다는 게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7일부터 게임 오픈 소식을 리그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노스 얼라이브' 전시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