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평가로 레드캡투어는 2018년부터 2024년까지 7년 연속 렌터카(물품) 부문에서 최우수 등급, 출장(서비스) 부문은 2022년 최초 나라장터 등록 이후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레드캡은 기관 및 법인 대상 고객사 전담제, 매월 3000여건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 고객 불만 사전 관리를 위한 불만 예보제 진행, 24시간 ETS (Emergency Travel System) 등 고객 중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12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또 주기적인 정비와 부품 교체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등 공공기관에 특화된 렌터카 운영 정책을 펼쳐온 결과 7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앞으로도 친환경 전기차량의 안전성과 실제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배터리 관리 솔루션 'B-Lifecare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며 '공공기관 맞춤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레드캡기업출장도 출장 서비스 10년 이상, 정부 기관 출장 관리 5년 이상의 전문 인력을 공공기관 전담 팀으로 배치해 맞춤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공무 마일리지 관리 프로그램, 해외 의료 상담 및 긴급 이·후송이 포함된 맞춤형 '트레블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며 출장자 편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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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유성 대표는 "정부 부처 및 산하 기관은 철저한 전담 서비스를 통해 차량 관리 및 출장 준비에 따른 업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으로, 공공기관 전담 인원과 맞춤형 서비스 지원 체제를 갖추는 데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7년 연속 믿을 수 있는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사 관리자와 실사용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 주관으로 운영되는 국가 종합 조달 시스템으로, 공공기관에서 필요한 물품 등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