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론칭한 피앳유즈는 '당신을 소중히 여기면 좋은 것들과 연결될 거예요'라는 슬로건아래 안밖으로 자기관리에 힘쓰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 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1월 진행된 스타필드수원 1호점 오픈식에서는 수많은 인파가 쏠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은 매장 제일 안쪽 룸에 전시돼 있으며, 피앳유즈의 제품 디자인에 맞춰 디자인해 프랑스의 작은 전시회장에 들어온 느낌을 준다. 즐비하게 늘어선 감성적인 콜라보 파자마와 다양한 제품들은 방문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게 만든다.
비비안 관계자는 "피앳유즈의 따뜻한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벽지와 선반 하나하나에 신경썼다"며 "고객들에게 물건뿐만 아니라 공간을 통한 좋은 경험을 줄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이번 컬래버레이션 퍼스널라운지웨어는 전량을 국내에서 생산해 품질을 올렸다. 대부분의 파자마 제품은 면 소재를 사용해 집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디자인 또한 제인마치 메종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
해당 제품을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에코백 200개를 증정한다. 피앳유즈의 로고가 제인마치 메종의 감성으로 그려져 있어 두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젊은 세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 여러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