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에이블씨엔씨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목표로 18일, 25일 양일간 명동 미샤 메가스토어에서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K-뷰티 클래스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미샤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는 '서울 명동에 강화섬이 생겼다?'는 가상의 세계관을 담아 K-뷰티 대표주자 미샤의 대표 진정 스킨케어 라인인 '개똥쑥' 라인의 진정 케어 비법과 효과를 이색적이고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사진제공=에이블씨엔씨,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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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외국인 참가자들이 에이블씨엔씨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클렌징부터 바디케어,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까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선물을 무료로 증정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전세계적으로 한국의 문화가 각광받으며 K-뷰티에 대한 관심 또한 크게 늘고 있다"며 "에이블씨엔씨는 K-뷰티 선두주자로서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으로 K-뷰티의 우수성을 지속해서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38개 국가, 4만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