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마트24
딸기 시즌인 만큼 설향·금실딸기 매출이 144% 신장했고 생딸기를 그대로 활용한 디저트샌드위치 '딸기크림샌드' 역시 46%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셀렉션(243%), 나뚜루스트로베리파인트(91%), 하겐다즈딸기마카롱싱글바(72%), 상하목장딸기파인트(68%) 등 딸기 관련 아이스크림 판매도 증가세를 보였다.
이는 이마트24가 이달 말까지 운영하는 시즌 과일 이벤트 '딸기를 찾아라'가 고객 호응을 얻으면서다. 이마트24는 1월 말까지 딸기 관련 상품 60종에 대해 플러스원(1+1, 2+1) 덤 증정, 할인 등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시즌 대표 과일 중 하나인 딸기를 키워드로 처음 시도한 이벤트가 고객 호응을 얻으면서 향후 시즌 과일 이벤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며 "많은 사람이 좋아하는 딸기라는 과일의 새콤달콤한 이미지와 새빨간 색상, 귀여운 모양 등이 딸기 페스타라는 기획을 통해 관련 상품의 매력도를 더욱 높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