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은 2021년 4만8000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알뜰폰 후불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2022년에는 10만 5000명의 가입자를 달성하며 전년 대비 120% 성장했고, 2023년에는 18만명의 가입자 돌파에 성공했다.
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온라인 중심의 '고객 만족 서비스'가 있다. 지난해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의 전면 개편을 통해 온라인 가입신청을 쉽게 만든 대화형 가입신청 서비스를 제공했고, 이 서비스를 통해서 온라인 가입신청과 성공률과 개통량 모두 높아졌다. 또 고객이 직접 개통할 수 있는 셀프개통 서비스를 제공하고, ARS 고객센터 연결 지연을 해소하기 위해 각종 신청 및 변경 처리를 상담사 연결 없이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고객센터 기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아이즈비전 관계자는 "통신 서비스는 복잡한 용어와 정보 불균형 등의 이유로 손해를 보면서도 이용하는 고객이 많다. 고객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쉽고 이해하기 간편한 용어 사용은 물론, 활발한 정보 교류 등을 통해서 그 불균형을 해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단순한 알뜰폰 사업자를 넘어 통신 전문 플랫폼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