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다음달 6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

머니투데이 김성진 기자 2024.01.14 13:41
글자크기
/사진제공=롯데홈쇼핑./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오는 18일 저녁 8시45분에 무항생제 한우로 만든 '설성목장의 만두세트', 1++ 등급 한우의 인기 부위만으로 구성한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 맛의 명태자 명란세트, 롯데호텔 굴비, 청도반건시 등을 판매한다. 또 6개월 이상 선(先) 기획해 물량을 확보한 유럽 최초의 도자기 브랜드 마이센 웨이브의 테이블웨어 세트, 미국 에피큐리언 도마 등이 준비됐다.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은 오는 23일 '최현석의 한돈한우 직화 스테이크', 김나운 갈비찜, 빅마마 LA갈비, 해운대 암소갈비집 갈비살, 경복궁 LA갈비 등 간편식을 판매한다.



오는 15일 저녁 9시45분에는 유튜버 쯔양이 직접 출연해 롯데홈쇼핑과 공동개발한 '쯔양 갈비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는 개그맨 이상훈의 '훈남들', 이색 전통주를 소개하는 '술고리즘',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와 협업한 '와디즈콜렉터'가 방영된다.

행사 기간에는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0만원을 적립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100명은 추첨으로 구매 금액의 100%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