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 이상현 부회장과 김한별·이재경·배용준·최승빈 프로, 청각장애 아동 지원 위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12.22 16:58
글자크기
KCC오토그룹과 김한별·이재경·배용준·최승빈 프로는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 달팽이에 청각장애인 지원 사업으로 총 2,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KCC오토 이상현 부회장, 청각장애 아동 지원 위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KCC오토 이상현 부회장, 청각장애 아동 지원 위해 ‘사랑의 달팽이’에 기부


기부금 전달식은 KCC오토 강서목동전시장에서 진행됐으며, 기부금은 김한별, 이재경, 배용준, 최승빈 4명의 골프선수들의 KPGA투어 상금 1,000만 원을 후원하고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이 동일한 금액인 1,000만 원을 기부하였다. 이는 청각장애인 지원 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은 "청각장애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뜻깊은 기부를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취약 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을 꾸준히 이어 나가는 사회적 기업의 소명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의 소개로 사랑의 달팽이를 알게 되어 지금까지 같이 기부에 동참하게 된 김한별 선수는 "지난해부터 청각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시작하면서 누군가에게 소리를 선물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뿌듯했다.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자 올해에도 동료 프로 선수들과 함께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