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텍시스템, '벤처스타트업 SW개발인재 매칭 페스티벌' 성료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11.02 17:37
글자크기
비엠텍시스템(대표 김봉구)이 우수 개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채용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비엠텍시스템 측은 인재 확보를 위해 온라인 채용뿐 아니라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채용박람회에도 적극 참가할 방침이라고 했다.

그 일환으로 비엠텍시스템은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벤처스타트업 SW개발인재 매칭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회사 측은 현장에서 구직자들과의 면접을 통해 인재를 채용하고 개발자 채용 시장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했다.



'2023 벤처스타트업 SW개발인재 매칭 페스티벌'은 국내 중소기업의 SW(소프트웨어) 인재 확보를 위해 SW 개발 분야 청년 구직자와 기업을 매칭하는 대규모 채용 페스티벌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주최로 열렸다.

비엠텍시스템 관계자는 "구직자들의 높은 관심으로 면접 가능 시간대가 사전에 모두 마감됐음에도 즉석 면접 및 상담 신청이 쇄도했다"며 "구직자의 높은 관심 덕분에 처음으로 참가한 채용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채용박람회에서 우수한 SW 전문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023 벤처스타트업 SW개발인재 매칭 페스티벌' 비엠텍시스템 부스 전경/사진제공=비엠텍시스템'2023 벤처스타트업 SW개발인재 매칭 페스티벌' 비엠텍시스템 부스 전경/사진제공=비엠텍시스템




TOP